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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고충처리

복지관 소개 이용자 고충처리
한국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는 이용자들의 편의 증진과, 만족도 높은 복지관 운영을 위해 고충사항 및 의견을 수시로 접수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복지관 홈페이지, 고충처리함 비치, 이용자모니터링회의 등을 통해 이용자의 고충과 불편사항을 수렴하고 신속히 해결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용자 고충처리와 관련한 처리 절차를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셔서 좋은 의견 많이 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 고충접수 방법
- 복지관 본관 1층에 설치되어 있는 고객소리함에 의견서 제출
- 복지관 홈페이지 "복지관에 바란다"에 의견 제시
- 복지관 본관 1층 상담실 내 직접 면접상담
- 복지관 전화상담
- 복지관 이용자모니터링 회의에 참석하여 의견 제시
이용자 고충처리 절차
이용자 고충처리 절차 - 이용자 고충 접수 -> 고충처리 위원 회의 -> 회의 결과 처리 -> 결과 공지 및 통보

* 처리 결과 공지: 고충 접수 후, 15일 이내에 처리 결과에 대해 제안자에게 개별 답변 및 홈페이지 답변
담당 : 운영지원팀 김윤원 팀장 02-440-5213
☆ 한국시각장애인복지관은 ‘이용자 권리 지침’에 의거하여 이용자의 고충처리에 대해 성실히 임하며 고충 제기로 인한 불이익은 없음을 안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