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몇 천보 이상 걷기, 체중 조절하기, 근육 늘리기, 한 달에 한번 산 오르기 등 신년을 맞이하며 세웠던 운동과 관련된 목표들이 하나씩 있을 겁니다.
적절한 운동을 통해 삶의 활력을 얻거나, 일상 속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등 많은 긍정적 효과를 얻을 수 있는데요.
지난 3월 15일, 비타민디데이 트래킹 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서대문구 안산 자락길을 걷기 위해 3호선 독립문역 5번 출구 밖에서 모두 모였습니다.
이용자와 자원봉사자간에 인사와 함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 맑은 공기와 따스한 햇살! 그리고 반가운 사람들과 함께 진행하는 야외활동!
서대문구 안산 자락길은 7㎞ 길이의 전국 최초의 순환형 무장애 자락길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숲길이여서 올해 트래킹 활동의 시작코스로 안성맞춤이었습니다.
게다가 깨끗한 날씨와 땀과 더위를 식혀줄 수 있는 시원한 바람까지 있는 쾌적한 날씨가 함께하니 시작부터 들뜬 마음으로 안산자락길을 오를 수 있었습니다.
적당한 운동도 중요하지만 그만큼의 휴식도 필수!
충분한 휴식 시간을 가지면서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며 마음까지도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휴식하며 먹는 꿀맛같은 간식~!
목표로 했던 코스가 끝난 뒤, 완주했다는 사실에 스스로를 자랑스러워하는 참여자들,
좀 더 걷고 싶다며 끝을 아쉬워하는 참여자들, 시작 코스로 완벽했다며 엄지를 척 올려주는 참여자들까지!
전반적으로 만족하며 올해 첫 트래킹은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마무리되었습니다.
▲ 멋진 자연 앞에선 인증샷도 필수~! 오늘 하루 고생한 단짝과 함께 찰칵!
올해 트래킹 활동은 작년과 달리 단순한 트래킹을 진행하면서도 1박 2일 또는 장시간의 나들이 형식의 트래킹도 추진하고자 하며,
월 2회 트래킹을 진행하는 등 참여자들에게 더욱더 건강한 야외활동을 드리고자 합니다.
남은 비타민디데이 트래킹 활동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문의: 02-440-52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