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mily site

소통공간 서브이미지

한시복 스토리

소통공간 한시복 스토리
게시물 내용
제목 여성대학 동화구연, 행복을 전하는 이야기 할머니


본문이미지

지난 12월 4일, 고덕유치원 진솔반, 참솔반, 미솔반, 예솔반에서는 여성대학 이용자 분들의
동화구연 시간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름하야 '행복을 전하는 이야기 할머니'
주제만 들어도 마음 한 쪽이 따뜻해지는 느낌이죠?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본문이미지

여성대학 안에 동화구연 프로그램을 통해 동화구연 활동을 시작한 우리 선생님들!
이 실력을 그냥 두고 볼 수만은 없죠!
그래서 고덕유치원 4개반의 천사같은 친구들에게 재미난 이야기를 들려주러 가셨습니다.
무지개 물고기, 황금날개 작은새, 올빼미 염색집, 아기사슴의 후회, 예쁜 자갈 알록이 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이야기들로만 엄선하였는데요,
여성대학 이용자분들은 연습때보다 더 적극적인 모습으로 성대모사도 하고 아이들과 함께 율동도 하는 등 자신감이 한층 높아진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본문이미지

한 이용자분은 "아이들이 '할머니 안녕하세요~' 하고 질문에도 대답도 잘해줘서 너무 좋았어요. 처음에는 아이들이 이상하게 보면 어쩌나 걱정이 많았는데, 부딪힐까 조심하라고 하고, 동화가 끝나니 아쉬워 하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나중에 더 긴 동화를 준비해서 들려주고 싶어요. 이런 활동을 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소감을 말했습니다.

동화구연 허석희 강사님은 "시각장애인분들을 대상으로 강의를 처음 해봤어요. 많이 어려울 것 같아 고민이 많았는데, 막상 해보니 정안인 수업보다 더 적극적이시고 집중하시는 모습에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14회라는 짧은 시간이었는데 멋지게 유치원에서 해내시는 것을 보니 뿌듯했고, 큰 감동이 몰려왔습니다." 라며 이용자분들에 대한 존경심을 내비쳤습니다.

고덕유치원 아이들에게도 행복을 전하는 이야기 할머니는 오래오래 기억에 남겠죠?
내년에도 또 찾아와주실꺼죠~?~?

목록
나도 한마디
나도 한마디는 로그인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