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mily site

소통공간 서브이미지

복지관에 바란다

소통공간 복지관에 바란다
게시물 내용
제목 후원관련 사업 문의
작성자 윤혜영 작성일 2017-12-20 오전 12:28:29  (조회 : 550)

안녕하세요. 저는 로앤오더 출판사 대표 윤혜영입니다.

저희는 법률,회계 등 자격증 수험서를 출간하는 출판사입니다.

몇년전부터 알고있던 작가님께서 에세이집을 출간하는데 저희 출판사에서 하고 싶다고 연락을 취하셔서 저희 전문 분야의 도서는 아니지만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이 작가님의 경우 큐알코드를 통해 책을 읽어주는 작가님 이십니다.

예전에 시각장애인분들을 위해 봉사활동도 하시고 관심이 많으셔서 일부러 책에 큐알코드를 넣고, 음성으로 책을 읽어주는 형태의 에세이 집을 만들고자 하십니다.

첫책도 이런 형태로 출간하셨고 이번에 두번째 내는 책도 이렇게 하길 원하시는 상황입니다.

그러면서 저희에게 부탁하길 꼭 시각장애인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고 전하셨습니다.

이런 부분에서 저희가 조인해서 후원할수 있는 방법이 있나 문의를 넣습니다.

현재 저희는 크라우드펀딩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책을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그분들의 이름의로 책한권을 이곳에 기증한다던지 또는 일정부분의 금액을 후원한다던지 할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작가님혼자 후원하는게 아닌 독자와 함께 후원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혼자 관심으로 끝나는게 아닌 모두 함께 하고 싶으셔서 직접적 활동도 가능하면 하고 싶다고 하시는데 ... 예를들면 바자회라던지? 봉사활동 이라던지?!

이런 방법이 따로 없다면... 후원자 명단을 저희 책에 실어주고 대신 저희 출판사나 작가님 이름으로 이곳에 책이나 일정 금액을 후원하는 방법도 좋을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한분한분 이름으로 하기 쉽지 않을수도 있으니까요.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작가님이 원래 첫번째 책에서 부터 이런 활동을 하고 싶었으나 출판사와 맞지 않아...

아무리 말을 해도 출판사에서 동조를 않해줘서 못하셨다고 합니다. 두번째 책을 대형출판사와 하기로 하셨으나 저희처럼 에세이는 처음내는 곳에서 하겠다고 마음을 바꾸신 이유도 이런 활동을 대형출판사에선 해주지 않아서라고 하시네요. 작가님의 마음과 열정을 저희 출판사도 함께 응원하고 도와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문의를 남깁니다.

길고 두서없는 글인데 이렇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목록   리플
나도 한마디
나도 한마디는 로그인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건의 글이 있습니다.

  master  ( 2018-03-15 ) 안녕하세요. 한국시각장애인복지관 이기원입니다. 문의주신 부분에 대해 로앤오더 윤혜영 대표님께 전화 연락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